넷게임

스크립트상에 문제가 없는거같은데 멈춤현상 본문

카카오토

스크립트상에 문제가 없는거같은데 멈춤현상

시스이 2021. 3. 27. 16:19


qHtLhOI.png
단순히 이동 클릭 스샷판단 이런식으로 간단히 이루어져있는 매크로인데 

테스트클릭해서 돌리는데 몇바퀴씩 잘돌다가도 어느순간 보면
이유없이 매크로가 멈춰있습니다 (오류명이나 응답없음이 아닌 네모버튼을 눌러서 정지한것처럼)

혹시 특정 스크립트가 과부하를 주거나 멈춤현상을 만드는건지

저도 어떤 문제인지 종 잡을수가 없어 올려봅니다..


웃긴게 제가 보고있는때는 잘 돌다가 제가 눈떼면 꼭 멈추네요.


답글

Comments